카지노분석

카지노 분석 식보 제생각..제 기준입니다~개인견해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식보를 몇달을 하다보니 거의 승률이 좋은편인데 보통 주사위가 크게 퐁당하지않더라구요
보통은 낮은수 5 6 7 8 이런숫자가 나오면 연속적으로 낮은수가 나올 확률이 크고
높은수는 또 반대로죠 13 14 15 이런식의 숫자 나오는것도 높은수 나올 확률이커요
애매한숫자는 9 10 11 12 퐁당 칠 확률이 높더라구요
저는 보통 에볼루션게이밍 슈퍼 식보 자주해요 ~
제 개인적인 견해구 카지노가리분들 식보로 많이 따시라고 개인적인 팁 남겨봅니다 ㅎㅎ
다들 건승합시다 돈 많이 따가세요^^ 건승건승

관련자료

댓글 12
profile_image

똥꾸쨩님의 댓글

와 꿀팁감사합니다 항상 식보로 잘따시기에..궁금했는데 감사요
profile_image

쌩유니님의 댓글의 댓글

제 개인적인 팁입니다 ㅎㅎ 많이 따시면 인증좀 뿌듯해해보게 ㅋㅋㅋ
837 럭키포인트 당첨!
profile_image

서휘아범님의 댓글

오 식보 개인적인 분석 감사합니다 건승합시다!
profile_image

쌩유니님의 댓글의 댓글

네 건승하세요~
profile_image

잔당고님의 댓글

꿀팁감사요
profile_image

쌩유니님의 댓글의 댓글

많이드세요
profile_image

박병엽님의 댓글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profile_image

서연짱님의 댓글

와 감사합니다 궁금했는데
profile_image

망고리님의 댓글

역시 식보잘하는사람은 다 전략이 있었군요 ㅋㅋㅋ 좋은 꿀팁 잘보고갑니다
profile_image

쌩유니님의 댓글의 댓글

제 개인적인팁이긴한데 승률 좋더라구요 저런식으로 잘보고 베팅하니까 가끔 퐁당구간 심하게 나오긴하는데 그것만피하면 뭐..ㅋㅋㅋㅋ
profile_image

망고리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도 승률 좋으신거 보면 믿고 한번 해봐도되겠네요~^^ 건승하세요
profile_image

노가리맨님의 댓글

쌩유니님 분석글 남겨주셔서 쿠폰지급 해드리겠습니다 ^^ 활동 자주해주세요~




온라인카지노 라이브바카라분석


바카라는 가장 오래되고 단순한 카지노 게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제임스 본드가 영화에서 그것을 사용했다는 사실 때문에 우아한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다른 카지노는 바카라의 다른 변형을 채택했으며 게임에 존재하는 높은 한계 때문에 일반적으로 높은 롤러를 끌어들입니다.


바카라 시스템분석


바카라는 행운과 기회의 50-50 게임입니다. 즉, 이기고지는 확률은 동일합니다. 카드는 8 덱 또는 6 덱 슈에서 플레이어와 뱅커의 두 핸드로 처리됩니다. 균등 한 기회가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바카라를 플레이하는 동안의 주요 아이디어는 더 높은 하우스 이점이 있기 때문에 타이 앤 페어 베팅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알아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앞서있을 때 멀리 떠나는 것입니다. 인생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승리 할 때 떠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이 바카라에서 손실없이 나오도록 보장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50-50 기회는 길고 뽑힌 게임이 끝날 때 잃은 것을 보상 할 확률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짧은 시간 동안 바카라를 플레이하면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Martingale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Martingale 베팅 시스템


플레이어가 Martingale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방해하는 유일한 요소는 게임이 길어질수록 돈을 잃을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바카라의 쇼트 게임을 선택하고 최소한의 이익으로 기꺼이 떠나려는 플레이어는 종종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플레이어가 손절매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손실을 받아 들일 수있는 한도입니다.


Martingale은 핸드를 잃으면 다음 핸드에서 두 배의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논쟁을 위해 가상의 상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5000원을 걸면집니다. 그러면 Martingale의 시스템은 손실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따라서 10000원를 걸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로 가서 당신이 다시 졌다고 가정합시다.


당신은 당신의 손실을 한번 더 두배로하여 20000원을 베팅합니다. 다시 한 번 그것이 안될 것이라고 가정하면 20000원을 잃게됩니다.


손실을 두 배로 늘려 40000원을 걸었고 이번에는 이겼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5000원의 이익을 얻습니다!


이전에 제안했듯이 Martingale의 베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앞서있는 동안 멀리 걸어 갈 수 있어야합니다.


바카라에서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


바카라는 무엇보다 우연의 게임입니다. 따라서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 또는 뱅커의 연속 승리에 대해 베팅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앞서있을 때 떠나십시오. 이전에 제안했듯이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수익을 올리는 것보다 단기적으로 승리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커브보다 앞서있는 동안 떠나는 법을 배우십시오.


뱅커 핸드의 하우스 에지가 1.06 %로 가장 낮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베팅하기에 가장 안전한 핸드입니다.


타이 앤 페어 베팅을 피하십시오.

비상도메인

공지글


이벤트


포인트랭킹